사회 분류
"여기 임대아파트 맞나요".. 파주 LH 단지 주차장 S클래스·G80 등 '빼곡'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1 조회
- 목록
본문

22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파주 LH 임대아파트! 주차장 현실'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글쓴이 A 씨는 "파주 운정에 위치한 LH 임대아파트 입주민"이라고 밝히며, 단지 주차장에 고급 외제차와 대형 차가 다수 주차돼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A 씨에 따르면 해당 주차장에는 제네시스 G80, 벤츠 S클래스 등 고급 차를 포함해 장의차, 캠핑용 차까지 주차돼 있었다.
그는 "파주운정 GTX역 공영주차장이 멀다면 LH 10단지에 주차하고 가면 된다. 공짜"라며 불법 주차 실태를 비꼬았다.
이후 A 씨는 자신의 글에 댓글을 통해 "국민임대 단지다. 경비원이 상주할 때는 차단기가 정상 작동하지만, 퇴근 이후에는 사실상 프리패스로 차량 출입이 가능해진다"며 입주민이 아닌 외부 차량이 자유롭게 드나든다고 주장했다.
이에 대해 다른 입주민들도 공감했다. 한 누리꾼은 "임대아파트 거주자 기준의 허점"이라며 "경비원들이 확인도 없이 차단기를 열어주는 경우가 많다"고 지적했다.
또 다른 누리꾼은 "입주민 명의 차량만 주차증을 발급해야 하는데 전수조사가 필요하다"며 "테슬라 신형부터 고가 외제차까지 별의별 차가 다 있다.
.. 후략 ..
관련자료
-
링크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