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분류
해수부 "호르무즈 해협에 남은 우리 선박 3척, 선원 43명"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3 조회
- 목록
본문

중동전쟁으로 호르무즈 해협에 발이 묶였던 한국 선박 대부분이 해협을 빠져나오면서, 현재 해협 안에 남은 우리 선박은 3척이라고 해양수산부가 밝혔습니다.
해양수산부는 28일 오전 9시를 기준으로 "호르무즈 해협 내측 한국 선박은 3척"이고, 외국 선박에 탑승한 선원을 포함해 해협 안에는 모두 43명의 한국인 선원이 남아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 후략 ..
https://imnews.imbc.com/news/2026/econo/article/6833408_36932.html
관련자료
-
링크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