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비전 74의 헤드램프가 어렴풋이 떠오르고 다시 보시 스카이라인 헤드램프도 떠 오르고 어쩄든 이쁘다고 생각이 드네요. 그랜져보다 좋아용. 리어도 프론트 처럼 램프를 디자인했으면 더 이뻤을것 같기도 하구요.
찐꼬아빠
IP 1.♡.107.75
03-27
2023-03-27 09:59:54
·
실물이 궁금하네요..이제 내 센슈어스는 구형의 길로...ㅠ
슬기군
IP 106.♡.131.81
03-27
2023-03-27 10:00:53
·
역대급 페리겠네요.. 판매가격은 많이 오를 것 같네요.
삭제 되었습니다.
thryu_king
IP 110.♡.223.10
03-27
2023-03-27 10:06:02
·
스포츠 성향의 차도 아니면서 후방 스포일러 디자인과 양카같은 물방울 형상의 돌기좀 없애주지.....볼때마다 별로입니다.
휘소
IP 222.♡.36.148
03-27
2023-03-27 11:19:35
·
@thryu_king님 현기에서는 나름 초년생 - 아반떼, 젊은 - 쏘나타, 20대 후반(?) - 그렌저, 중장년 - 제네시스 이런식으로 포지셔닝 하는 것 같더라구요... 나름 스포츠 성향을 넣으려고 쏘나타 터보니 N라인이니 만들었죠. 물방울 형상 돌기는 공기역학적으로 후방 난류 형성하는 꽤나 영향이 있습니다. 보기는 싫지만요;;;;;
thryu_king
IP 110.♡.223.10
03-27
2023-03-27 11:42:23
·
@휘소님 스포일러 형상과 디자인은 N라인에 넣어주고 일반 하이브리드나 NA엔진은 무난하게 후면 디자인을 했으면 더 좋았을것 같습니다. 초기모델도 후방 브레이크등 형상과 디자인이 다 망친것 같아서요.
멋지네요.
전죄석 원터치 윈도우
계기판 해당 차량이미지 탑재
지문인식 시동
엠비언트라인 변경(디스플레이 하단)
USB C Type 변경
2열 매트 고정 고리
시트백포켓 디자인 변경
계기판 해당 차량이미지 탑재
웃기네요 ㅋㅋㅋㅋ
이렇게 바뀌었네요
당연히 해줬어야 했던건데 말이죠ㅋㅋ
2열매트 고정고리는 기존 dn8도 20년 5월식부터 추가된걸로 알고 있는데 그 고정고리가 아닌가보네요
/Vollago
이어져있어요.
근데 왜 그랜저는 전기면도기...ㅠ
철판은 그대로두고, 플라스틱 부분만 싹다 갈았죠.
아, 저는 뒤를 말한거였습니다. 주어 없이 말했네요 ㅠ
앞은 말씀하신대로 변경되었지요~ 죄송합니다.
공식 출시 내용에는 디자인 변경에 대해서 멋지게 포장 잘 했네요.
생각해보니 2.5터보 엔진이 소나타 엔라인에도 있었죠. (센슈어스 1.6터보 위주로만 생각)
전륜에 2.5터보로 300마력에 가까운 성능.
엔라인 앰블럼에 쿼드 머플러팁이 인상적이었지만 이 차량 역시 공도에서 3번정도 보았습니다.
출시 당시 최고의 아빠차라는 평도 있었는데 역시 매기타의 디자인 때문에 판매량이 적었던 것 같아요.
소나타 엔라인의 출시가 늦었던 걸로 기억하고, 존재감이 적었던 것도 있고, 가격도 애매했고...
소나타 엔라인 할 바에 후륜, 4륜 선택 가능하고 디자인 훨씬 멋진 스팅어가 떡하니 있었죠.
하지만 스팅어 단종된 이후에 g70 페리와 소나타에 2.5터보가 들어가게 되니 신차 관점에서는 선택지가 두 개가 되는군요.
다행히도?? g70 디자인 때문에 주저하는 분들께서는 소나타로 많이 넘어갈만도 할 것 같습니다.
후륜을 포기한다면...
최근 감가 큰 걸로 유명해지고 있는? DN8 1.6터보나 엔라인을 중고로 접근해볼까 했는데 신형 디자인 보고 나니 전자기기와 차는 신형이 나은 것처럼 디엣지 엔라인도 고려해봐야겠습니다.
디자인 멋지게 나왔네요!!!
엔라인 휠 모양이 삼각떼 스포츠꺼랑 흡사하네요.
괜찮은 놈이 나왔네요.
그랜저 보다 낫습니다.
아쉬운 점이라면 외관도 인테리어로 직선 위주인데 스티어링 휠만 둥그래서 좀 따로 노는 느낌이네요
근데 전면부는 진짜 멋지네요.
이거 전면은 정말 괜찮네요 ㅎ
그랜져랑 이거랑 둘다 각자의 멋이 있는듯싶네요
후륜 조향 다시 살려주면 안될까나요.
리어는 여전히 똑같... ㅠㅠ
아테온이 약간 그렌저랑 쏘나타 사이? 에서 그렌저급 비슷하게 되는 것 같은데
뭐... 잘팔리겠죠.
아이오닉 6 보단 나은거 같기도하고.. 실물이 궁금하네요
까딱하다간 회사차 메기소나타 끝물탈꺼같은데 ㅜㅜ
역대급 페리 아닐까 싶네요
외관 정말 맘에 드네요.. ㅎㅎ 전시차 풀리면 구경갔다와야겠어요. 실내 고급감에서는 당연히 차이가 꽤 날텐데
어떤 판단을 하게 될지 모르겠지만, 그랜져 하이브리드 풀옵을 계약해논 상태에서 주머니 부담을 좀 줄이는 방안도
고려해볼만한 외관포스입니다 +ㅇ+
그랜저는 실물 볼때마다 읭? 하고 있습니다ㅋㅋ
이런식으로 포지셔닝 하는 것 같더라구요... 나름 스포츠 성향을 넣으려고 쏘나타 터보니 N라인이니 만들었죠.
물방울 형상 돌기는 공기역학적으로 후방 난류 형성하는 꽤나 영향이 있습니다. 보기는 싫지만요;;;;;
꽤 오를겁니다
SUV가 반드시 필요한 상황이 아니며 가족까지 탈 차에 3천을 쓴다고 가정 시
소짜SUV vs 중형세단
모든면에서 비교불가죠
그랜저와 아반떼를 교묘하게 합쳐놓은 느낌이,,
딱 제 첫인상이네요 ㅋㅋ
그랜저+아반떼+아이오닉6 합쳐논 느낌
현대에서도 중요 모델로는 생각 안하는 느낌이네요
대짜 중짜 소짜 완성이군요 ㅎㅎ
디자인은 중짜가 젤 낫군요
그런데 전 그렌저에 한표. 직선적인 앞면에 비해 측면은 곡선적 디자인 이고 뒤는 그에 어정쩡하게 타협한 형태라 전체적으로 나쁘진 않지만 조화 라는 측면에서 그렌저가 더 마음에 듭니다. 제가 gn7 예약 해 둬서 이런건 절대 아니고요.
현대도 급했나 봅니다.
엔라인 사륜이면 안반뗀이랑 고민 많이 되겠어요.
단 이번에 ee아키텍처 싹 바꾼 모양인데 최소 300은 오르겠네요.
버튼기어 버리는듯..진짜 이번꺼 상품성 좋아보입니다